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굿즈 상품이 호빵으로 나왔습니다. 치즈호빵, 떡볶이호빵을 편의점에서 사 왔네요. 신상이라 괜히 눈길이 많이 가길래 결국 사게 된 것이지요. 오늘은 겨울 간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치즈호빵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치즈호빵, 겨울간식으로 굿>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호빵 시리즈

딱 손바닥만한 크기의 호빵. 이 안에 띠부띠부씰이 46종 들어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랜덤이겠고, 애니 좋아하는 분들이 모으겠다고 결심했다면 아마 꽤 많이 사 먹어야 할 것 같네요. 매번 다른 게 나온다고 해도 46개의 호빵을 ;;;

치즈호빵

편의점 신상이니 만큼 눈에 딱 들어오는 곳에 비치되어 있더군요.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살짝 봉지를 뜯어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면 하면 되지요. 700W 기준으로 30초, 1000W 기준으로 20초입니다. 금방 뚝딱 해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치즈호빵 원재료 및 열량 정보

치즈호빵 안에는 자연치즈 26.27% 들어있고, 모짜렐라 치즈도 들어 있습니다. 자연치즈는 미국산이며 로커스트콩검이 들어 있네요. 모짜렐라큐빅치즈는 미국/독일/오스트리아 등에서 왔습니다. 요거 한 개당 335kcal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치즈호빵

띠부씰이 있다는 걸 깜박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버렸네요. 그래도 무사히 건질 수는 있었습니다. 

쫄깃한 호빵

비주얼적으로는 겉면이 꽤나 단단한 느낌입니다. 데운 뒤 표면 느낌은 굉장히 탱탱한 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딱딱한 정도가 아니라 쫄깃한 느낌이 강했지요. 한 입 먹었을 때 실제로 그 느낌은 맞아떨어졌습니다. 

치즈듬뿍 치즈호빵

반으로 갈라보니 호빵 색깔과 속의 치즈 색깔이 큰 차이 없을 정도라 조금은 밋밋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입 먹어보는 순간 감탄사가 나오지요. 치즈 맛이 상당히 강하게 다가오는데, 단맛도 함께 있는 느낌입니다. 아버지께서도 한 입 드셔보시더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고 하시네요.

띠부씰 한 장

뒤늦게 빼낸 띠부띠부씰. 개인적으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를 챙겨보는 편이 아니라 모을 일까지는 없기에 두 장만 따로 보관만 해두었네요. ^^

[참고 글]

- 롯데 빼빼로 더블딥 고구마 후기

- 삼양 불닭떡볶이 매운맛 제대로 후기

- 신묘한힘 레드시트러스 음료수, 독특한 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