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에서 나온 신상 라면 참참참 계란탕면. 집 앞 편의점에서는 구하기 어려워 시장 다녀오면서 들른 세븐일레븐에서 하나 사 왔습니다. 노란색과 흰색으로 구성된 포장과 귀여운 달걀 캐릭터가 무척이나 귀엽네요. 먹어보니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라면입니다. 

<삼양 참참참 계란탕면, 아이들 먹기에도 좋네요>

삼양 참참참 계란탕면 사발면

'찌요'라고 쓰여 있는 건 캐릭터 이름일까요? 삼양에서 자체 제작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참깨~ 참기름이 들어가 참 고소하찌요!'라는 멘트를 보니... 센스와 어이없음의 그 어디 즈음 되는 느낌입니다. ㅋ 사발면으로 구매했습니다. 다음 날 노량진 저렴이 마트에 갔는데 봉지라면이 있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다음으로 미뤘네요. 들고 오기 귀찮다는 이유로~~

계란탕면 조리법

사발면이니 조리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독특한 게 있다면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리라는 것이네요. 그리고, 모든 스프는 마지막에 넣는 것도 특이했어요. 

계란탕면 원재료 열량 정보

녹차풍미유가 들어 있고, 스프에는 치킨향분말, 볶음참깨, 혼다시SY, 간장조미분말, 훈연참치, 청양고추시즈닝분말 등이 들어갔네요. 매운맛은 없었던 것 같은데;;; 그리고 계란후레이크도 있습니다. 430kcal 열량입니다. 

노란 스프

면과 스프, 조미유

포장을 뜯어보니 분말스프 하나와 조미유가 들어 있습니다. 색깔이 다 노랑노랑하고 하양하양해서 계란의 느낌을 디자인에 잘 녹여낸 것 같았어요.

계란탕면

시키는 대로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스프를 다 넣어주었지요.

참깨라면 비슷한 라면

분명 표시된 선까지 물을 부었는데, 눈으로 보기엔 좀 밍밍한 느낌입니다. 맛을 보니 맛 또한 살짝 밍밍한 느낌이 있었는데, 함께 맛보던 막내 동생은 맛있다고 난리더군요. 참깨라면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는 사발면

고소한 맛이 강조된 참참참 계랑탕면의 맛은 말 그대로 고소했어요. 좀 더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저는 살짝 아쉬운 맛이었지만 동생에겐 정말 최고였네요. 이 라면은 어린아이가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아직 매운맛을 먹기 힘든 아이라면 요거 해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

[참고 글]

- 삼양 불닭떡볶이 매운맛, 간식으로 굿

- 계란꿈 해몽, 다양한 케이스 별로 정리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치즈호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