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치즈호빵(포스팅 보러가기)에 이어 떡볶이호빵 후기입니다. 요새 편의점 신상이라 관심을 가지게 되었지만, 애니 광이라면 수십 개는 사 먹어야 할 제품이죠. 띠부띠부씰을 46장 다 모으겠다는 결심은 하지 않는 게 좋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ㅎㅎ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떡볶이호빵, 독특한 먹거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떡볶이호빵

이 제품은 일단 이름에서부터 독특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호빵 속에 떡볶이가? 어떻게?' 이런 생각이 절로 드는 간식인 것 같습니다. 역시나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700W 전자레인지에 30초, 1000W에서는 20초 정도 돌려주면 되지요. 호빵 하나에 띠부띠부씰이 하나씩 들어 있습니다. 

떡볶이호빵 원재료 및 영양정보

90g 중량에 280kcal 열량을 가지고 있어요. 호빵 속을 차지하고 있는 떡볶이맛 재료에는 종류가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은데, 당연하게도 콩에 대한 느낌은 1도 나지 않습니다. 양배추도 들어가 있고요. 영양 정보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굿즈 상품 한정판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에 띠부씰을 미리 빼놨습니다. 치즈호빵과 마찬가지로 반들반들한 겉면이 꽤 튼튼해 보이네요. 대체 떡볶이호빵은 어떤 맛일까? 궁금증이 생기니 빨리 맛보고 싶다는 조바심마저 생깁니다. 

맨들맨들한 빵의 겉면

가볍게 돌렸지만 뜨끈뜨끈해집니다. 

매워보이는 빨간 호빵소

반으로 쪼개 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떡볶이호빵. 꽤나 빨간 색깔의 호빵소에서 단내와 매운내가 함께 올라옵니다. '이거 괜찮을까?'라는 생각과 함께 맛을 보았네요. 동생이랑 반쪽씩 나눠 먹었어요.

엄청 매운 떡볶이호빵

재료가 무엇인지 먹어봐서는 당최 알 수 없을 정도의 식감. 떡볶이가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매콤하고 달달해요. 반 개 먹었는데도 입이 얼얼해서 음료수와 물을 연거푸 마실 정도였으니~~. 매운 걸 잘 먹지 못하는 동생은 쿨피스 500mL짜리 들고 와서 원샷 때렸습니다. ㅋ

띠부띠부씰

맛이 없다고 할 수는 없는데, 굉장히 독특한 먹거리였어요. 뭔가 상상했던 맛과는 너무 달랐고요. 개인적으로 치즈호빵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요거 또 먹긴 힘들 것 같아요. 

[참고 글]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치즈호빵

- 삼양 불닭떡볶이 매운맛, 간편 간식으로 굿

- 오빠네 옛날떡볶이 정말 맛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