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빼빼로 더블딥 고구마, 달콤한 맛이 굿
빼빼로데이가 다가오면서 신상도 보이고, 각종 1+1 등의 할인행사도 눈에 띕니다. 집 앞 GS편의점에 갔더니 대규모 행사를 하더군요. 어제는 꽃게랑 1+1 행사 상품을 사 와서 가족들과 나눠 먹었네요. 이번에 특히 눈에 띈 게 하나 있는데, 롯데에서 나온 빼빼로 더블딥 고구마입니다.
<롯데 빼빼로 더블딥 고구마, 달콤한 맛이 굿>
가족들 모두 고구마를 좋아하는 탓도 있지만, 독특한 느낌이 들어 바로 집었네요. 과연 어떻게 고구마맛을 녹여냈을까? 엉뚱한 맛이 나지는 않을까? 궁금했거든요. PEPERO DOUBLE DIP!!! 스페셜 에디션이니 한정판이로군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당신이 좋다'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역시나 빼빼로데이를 겨냥한 문구 같지만, 이제는 이 과자가 나름 사랑의 표현으로 자리 잡기도 했기에 어색할 건 없습니다. 괜히 따뜻한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
50g 중량에 260kcal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구마분말이 1.5%나 들어가 있어요. 단순히 고구마향을 넣은 게 아니라 분말이 들어갔으니 어쩐지 고구마 맛이 많이 날 것 같네요. 고구마 분말은 국내산입니다. 원재료 살펴보세요.
Sweet Potato (고구마) 문구가 쓰여 있는 작은 봉지 두 개가 박스안에 들어 있습니다. 박스 크기에 비해 들어 있는 양은 좀 적다는 느낌이 확 드네요.
한 봉지 열어보니 더블딥 고구마 빼빼로 다섯 개가 들어 있습니다. 기존 제품에 비해 조금 짧은 편이고, 두꺼운 편입니다. 약간 몽당연필 같은 느낌이랄까요? 뚱뚱한 빼빼로 느낌입니다.
화이트 초콜릿과 믹스되어 있는 느낌이라 생각보다 고구마 맛이 강하진 않았습니다. 고구마 향은 어느 정도 나는 편인데, 적절하게 잘 믹스되었다고나 할까요? 달콤한 맛이 꽤 괜찮다는 느낌입니다. 잘 녹여냈어요. 다만, 양이 좀 적다는 흠이...ㅋ
빼빼로데이에 맛있는 과자를 연인, 가족, 친구들과 나눠 먹는 것도 좋겠지요. 요 녀석 맛이 괜찮으니 올해는 몇 개 사서 나눠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고구마, 화이트 초콜릿 계열, 달달한 맛 좋아하는 분들께 어울리는 과자입니다.
[참고 글]
'먹거리 리뷰 > 과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태 구운감자, 바삭한 식감의 스틱 과자 (0) | 2018.09.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