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을 안 들고 다녀도 되는 세상이지만, 혹시 몰라 카드 두어장에 신분증까지 넣어서 다니는 편입니다. 그래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데요. 몽블랑 카드지갑 사트리얼 5cc를 추천해봅니다.

<몽블랑 카드지갑 사토리얼 5cc>

몽블랑 카드지갑

몽블랑 브랜드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특히 더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사토리얼 5cc 카드지갑은 누가 써도 위화감이 없기도 하지요.

사토리얼 5cc 기본정보

- 소재 : 가죽

- 크기 : 110 x 5 x 75 (mm)

- 색상 : 블랙

- 수납공간 : 최대 5개 카드 수납 가능

몽블랑 카드홀더

몽블랑 사토리얼 5cc 카드 홀더는 고급진 사피아노 프린트 레더 소재의 카드지갑입니다. 많은 것들을 들고 다니기 부담스러운데 카드 몇 장 정도는 챙겨야 하는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몽블랑 공식 쇼핑몰(바로 가기)에서는 32만원에 판매중입니다.

 

 

팬티 계급도 연봉 액수에 따른 브랜드 리스트

재미로 보는 것이니 자괴감까지 들 필요가 없는 내용입니다. 연봉 액수에 따른 팬티 계급도입니다. 돈을 얼마나 버느냐에 따른 브랜드 리스트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속옷 브랜드 정말 많지요.

petermoney.tistory.com

 

 

샤넬 여자 향수 순위 TOP5, 믿고 쓰는 명품향수

샤넬 여자 향수 순위 TOP5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명품향수 부문에서 1위 또는 최상위권을 늘 차지하고 있고,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덜 높아 격조 높은 우아함을 갖추기 위해 충분히 투자할만한 상

petermoney.tistory.com

 

 

명품쇼핑몰 필웨이 득템하기, 구찌, 골든구스 등

필웨이 (feelway)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명품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명품상품이 100만 개가 넘게 등록, 판매되고 있습니다. 관련지식들도 공유되고 있어 쇼핑도 하고, 배움도 가질 수 있습니

petermoney.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