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주로 사용하지만 입술이 건조한 분들은 1년 내내 들고 다니며 사용하는 립밤. 게다가 입술이기에 자연스럽게 입속으로도 들어가게 되는데 성분을 믿을 수 없다면 큰일이겠지요? 그런 와중에 립밤 발암물질 파동이 일어나면서 더 눈에 띄게 되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버츠비 립밤입니다. 남자에게도 추천할만한 멋진 아이템.

<발암물질 없는 버츠비 립밤 추천, 남자에게도 굿>

버츠비 립밤 허니

버츠비 립밤의 경우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고, 동물 실험도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입술에 립밤을 바르는 건 결국 입술의 건강 때문이죠. 건강한 제품이 가장 인기가 있어야 하는 것은 무척이나 당연한 일입니다. 

버츠비

그런 이유로 남자인 저도 안전하게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문제가 되는 성분 MOSH, MOAH. 이 두 가지가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은 올리브영에서~~ (홈페이지에 가면 비즈왁스 성분 함량 % 및 각종 전성분에 대한 정보가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기도 합니다.)

버츠비 립밤 성분

립밤 추천

지금 제가 쓰고 있는 건 '허니 모이스춰라이징 립밤'. 비타민E가 주성분으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가볍게 쓸 수 있다는 건 사용해본 입장에서도 공감이 갑니다. 

남자 추천 립밤

립밤 쓰는 분이라면 발암물질 없는 버츠비 립밤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텐데, 아직 없는 분이라면 하나 장만하는 걸 추천합니다. 센스있는 선물로도 괜찮은 아이템이지요. 

네츄럴 립밤

버츠비 립밤 후기

거의 무색, 무취라 튀지 않는 입술을 생각하는 남자들에게 특히 어울리는 버츠비 립밤인 것 같습니다. 꽤 맘에 드는 제품이네요. ^^ 물론 자몽 등 여성에게 어울리는 제품도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