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플러스 제품이 요샌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더군요. 저는 캐나다에 있는 지인이 선물해줘서 그동안 착용하고 다녔네요.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팔찌라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니 각종 잔병치레하는 분들에게는 효과만점일 것 같네요. 건강밴드 에잇플러스 살펴보겠습니다. 

<건강밴드 에잇플러스 면역력 향상에도 좋은 건강팔찌>

에잇플러스 건강팔찌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팔찌 에잇플러스는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365 경혈을 자극시켜주는 밴드라고 합니다. 3D 홀로그램 디스크에 침을 놓는 것과 같은 파장을 담은 신기술을 접목한 제품이지요. 따라서, 우리 몸의 세포들을 자극시켜주는데 이는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런 이유로 저는 에잇플러스 건강팔찌를 두 팔에 다 착용하고 있네요. 건강이 그리 좋지 않기에 부작용이 없는 이런 좋은 팔찌를 차고 있는 것이지요. 

건강밴드 에잇플러스

이 에잇플러스 팔찌를 착용하고 나서 피부로 직접 느끼게 된 효과는 

- 감기를 스쳐 지나간다.

- 평소 덜 피로하다.

- 몸이 전반적으로 조금씩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정도인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외에도 숙취에도 좋다고 하고, 남성 정력에도 좋다고 하는데, 그런 건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

에잇플러스 홀로그램 장치 원리

신기술인 만큼 처음엔 긴가민가하기도 했는데, 6개월 이상 착용해보니 확실히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착용할 예정이고요. ^^ 건강밴드 에잇플러스 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