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놀랄만한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여태 이걸 몰랐나 싶을 정도로 아주 신박하고 멋진 아이템이네요. 귀청소 귀찮아서 안 하고, 하다가 다칠까봐 조심스럽고, 아이들은 무섭다고 안 하려고 하고... 그러다 방치하면 너무 지저분해지곤 하지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진공 귀 클리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귀청소 아이템 진공 귀 클리너 - 간편하게 활용>

<모든 이미지 출처. 아이뷰티랩 귀 클리너>

독이 없는 실리콘 튜브를 끼운 뒤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네요. '이어클리너'라고도 하는데, 진공청소기 원리에서 따온 것 같습니다. 실리콘이 귓속에 있는 지저분한 귀지, 물기 모두 빨아냅니다. 이렇게 깨끗하게 귀청소가 되면 자연스럽게 귀의 염증도 사라지게 되고 귀건강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한때 염증 때문에 자꾸 딱지 같은 게 귀속에 생겨서 굉장히 번거로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이비인후과를 얼마나 많이 다녔는지 모르겠네요. 특별한 원인이 있는 것도 아니라 그저 한 번씩 와서 청소해내자고 의사 선생님이 그러셨거든요.

귀청소 특화 아이템 진공 귀 클리너 하나만 있으면 그런 일은 이제 일어나지 않겠네요. 이비인후과 의사쌤~ 죄송요. ^^

- 무독성 실리콘 장착 유아용 / 성인용

- 흡입 스크류로 강력한 흡입력

- 귀지통 청소 쉽고 간편

- 필터로 귀지 한번 더 모아줌

가끔 누군가의 귀속이 보일 때가 있습니다. 바깥쪽 귓구멍 입구에 귀지가 들어차 있는 게 보이면 괜한 선입견이 생기기도 하지요. 그래서, 보통 씻을 때 손가락으로 귓구멍 바깥쪽을 닦아내곤 하는데, 진공 귀 클리너 아이템만 있다면 청소를 자주 해도 되니 그런 문제가 없겠네요.

제일 탐나는 이유는 아이들이 꺼려하지 않는다는 이유도 있네요. 아이들 귀청소 하려면 아주 난리죠. 떼쓰고, 울고, 불고... 움직이면 다치니 귀청소 할 수가 없거든요. 놀이하듯이 활용할 수 있는 것 같아 좋아 보입니다. 

이런 진공 귀 클리너 같은 아이디어 상품을 이제 알게 되다니...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