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에서 새로 나온 온장음료 따뜻한 허니 레몬&배. 추운 날 친구들과 함께 찾는 편의점에서 사 먹었습니다. 국내산 아카시아벌꿀, 레몬, 배가 들어가 환절기 감기 예방에 좋은 것 같아요. 먹기에도 정말 좋은 비타민음료 같은 느낌입니다. 

<롯데칠성음료 따뜻한 허니 레몬&배, 비타민 챙기기>

롯데칠성음료 따뜻한 허니 레몬 & 배

노란 색깔이 참 예쁜 것 같습니다. 꿀, 레몬, 배 모두 이런 색감을 가지고 있기에 자연스러우면서도 은근 와닿는 그런 색감인 것 같아요. 달달하면서도 조금은 새콤한 맛이 나지 않을까라고 맛보기 전에 생각했었네요. 

편의점 음료

따뜻한 허니 레몬 음료수

배청징농축액, 레몬청징농축액, 벌꿀이 들어갔고, 레몬만 이스라엘산이고 나머진 국내산이네요. 250ml 양이고, 150kcal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뜻한 음료 추천

맛을 보니 비주얼에서부터 느껴졌던 딱 그 맛이었어요. 새콤달콤한 맛인데, 신맛이 강하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음료입니다. 꽤나 쌀쌀한 날씨에 몸도 녹일 겸 마셨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좋은 음료로 비타민C도 챙기고 덕분에 추워진 몸을 잘 데워준 것 같네요. ^^ 아이들도 잘 마실 듯싶어요. 

[참고 글]

- 삼양 참참참 계란탕면, 아이들 먹기에도 좋네요.

- 삼양 불닭떡볶이 매운맛, 간편 간식으로 굿

- 티롤 초코 원조 키나코모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