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에 갔는데, 재미있는 음료수를 발견해서 하나 사 왔습니다. 바로 '신묘한힘'이라는 레드시트러스인데, 신서유기에 나오는 캐릭터라 재미있기도 하고 반갑기도 했네요. 이렇게 음료수로 나올 줄 정말 생각도 못 했는데, 좀 웃깁니다. ㅎㅎ

<신묘한힘 레드시트러스 음료수 독특한 맛>

신묘한힘 음료수

신묘한힘 말고 기묘한힘 버전도 있어요. 외관에서부터 신서유기 방송에서 보던 그 인형의 모습이라 웃음부터 나옵니다. 참 독특한 캐릭터라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편의점에서 음료로 만나게 됩니다. 

신서유기 음료수

신묘한 빨간맛이라고 되어 있어요. 레드시트러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뭔가 빨간 먹거리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성분은 블러드오렌지, 레드자몽 농축액이 들어가 있습니다. 둘 다 이스라엘산이네요. 제조는 강원도 횡성입니다. 

원재료

투명한 유리잔에 조금 따라보았어요. 느낌부터 뭔가 오묘해서인지 일단 맛을 조금 봐야겠다고 생각했거든요. 동생과 함께 맛을 봤습니다. 색감은 그냥 음료수 느낌인데,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 때문에 독특한 것 같아요.

레드시트러스

맛을 보니 오렌지 맛, 자몽 맛이 다 느껴집니다. 저에게는 자몽의 씁쓰름한 맛이 느껴졌는데, 너무 순한 느낌이었어요. 쓴맛을 잡아주는 게 블러드오렌지가 아닌가 싶더군요. 캐릭터 이미지와 어울리는 맛입니다. 살짝 오묘했어요. 그래서, 맛도 재미있는 경험이 되어버렸네요.

오렌지자몽 음료

많은 분들이 그럴 것 같지만, 음료는 한 번으로 족할 것 같아요. ㅋ 그리고, 케이스는 소장하게 되겠죠? ㅎㅎ 이 음료를 얼음 동동 띄워놓고 마시면 좀 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약간의 알코올을 넣어서 칵테일 형태로 먹는 것도 괜찮은 응용 방법 같아요.

[참고 글]

- 귀여운 편의점 음료수, 딸기우유 맛단지

- 편의점 밀크요팡, 우유와 어울리는 빵

- 갈아만든배, 숙취해소에 최고 음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