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다가 발견한 커피농가 콜드브루 원액. 만델링 맛이 좋다 해서 구입해 봤습니다. 작은 포로 포장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한 개, 또는 두 개 뜯어서 먹으면 딱 좋게 구성되어 있어요. 에티오피아나 콜롬비아 등의 남미 커피를 주로 마시곤 했는데, 인도 커피도 괜찮네요.

<콜드브루 원액 만델링, 인도커피 맛>

커피농가 콜드브루 원액 만델링

제가 사 먹은 이 제품은 고카페인 함유 제품입니다. 한 포에 68mg 정도로 들어 있고, 한 포당 용량은 40ml입니다. 원산지 인도 100%이고요. 

인도커피 만델링

가을, 겨울에는 주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선호하지만, 봄, 여름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콜드브루 같은 스타일을 선호하네요. 사 놓고 직장 동료들과 함께 마시고 있습니다. 

컵에 채운 얼음

기호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 진하게 먹고 싶다면 컵에 얼음만 넉넉하게 채우고 만델링을 한 개, 또는 두 개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연한 커피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한 포만 뜯고, 물을 취향에 맞는 농도로 넣어 희석해서 먹으면 되겠습니다. 쓴맛, 신맛 둘 다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아이스 커피 만델링

참고로 구매는 티몬에서 했습니다. 쿠팡이나 다른 쇼핑몰에서도 팔겠지요? ^^

[참고 글]

- 신묘한힘 레드시트러스 음료, 독특한 맛

- 로봇카페 비트 이용방법, 신기하네

- 편의점 커피, 바리스타룰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