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에게 고질병인 어깨와 목 결림과 통증. 매번 가족들에게 주물러달라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니 집에 대형 안마기 하나 들여놓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만약 그게 부담스럽다면 목과 어깨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전기찜질기 어깨안마기를 하나 장만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깨와 목을 위한 전기찜질기 어깨안마기>

<이미지. 돌뜸닷컴>

'어깨춤'이라는 광고를 보고 처음엔 좀 웃겼습니다. 이름이 어깨춤이 뭐냐고 하면서 말이죠. ㅋ 알고 보니 이 전기찜질기를 사용해서 어깨안마를 해주고 나면 절로 어깨춤이 난다는 의미에서 지은 이름이라 합니다. 웃기긴 하지만, 공감은 가네요.

전기찜질기라서 살짝 걱정이 되었는데, 사용 중 전자파는 제로라고 하네요. 국내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라 A/S 또한 문제없고요. 전자파 걱정을 했는데, 문제가 없다 하니 좋습니다. 

구들장돌뜸 기술력을 차용했다고 합니다. 그저 어깨에 올려놓고 대기하면 뜸 효과를 활용해서 목과 어깨안마를 해주는데요. 30분 ~ 1시간 정도 활용하면 살짝 땀이 맺히면서 근육이 편하게 풀어진다고 합니다. 머리도 맑아지고요. 

냉기, 한기에 약한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특히 스트레스 많이 받는 분들께도 좋다고 합니다. 아침/저녁으로 30분씩 꾸준히 활용하면 좋다고 하니 목이나 어깨 통증 때문에 힘든 분들이라면 활용해봄 직 합니다. 개인적으로 머리가 지끈거리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저에게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어깨안마기 어깨춤. 지금 이 제품을 살까 말까 고민 중이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