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카오미니 (kakao mini) 스피커가 왔습니다. 친구가 너무 보고 싶다고 해서 일부러 커피숍에서 친구와 함께 개봉을 했습니다. AI스피커 너무 갖고 싶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니 감개무량합니다. ㅎㅎ

<카카오미니 스피커, 라이언 버전 개봉기>

카카오박스

박스 자체가 카카오미니 박스입니다. 

서류

박스를 열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건 교환 신청서 같은 서류 두 장. 거의 사용할 일이 없는 녀석들이죠. 그래도 혹시 모르니 잘 챙겨둡니다. 

카카오미니 구성품

kakao.ai 라고 써 있네요. 구성품은 스피커가 들어 있는 박스와 '라이언'이 들어 있는 작은 박스, 그리고 고정을 위한 공기주머니가 전부입니다. 

라이언 마그넷 피규어

마그넷 피규어라이언 먼저 만나봤습니다. 스피커에 얼굴을 얹고 지낼 녀석이네요. 개인적으로 라이언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이모티콘도 사서 쓰고 있고, 다양한 캐릭터 상품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hey

스피커 박스를 열어봅니다. hey 문구가 보이는군요. ^^ 

kakaomini guide book

카카오미니 가이드북 및 충전기

한 꺼풀 더 벗기니 카카오미니 사용법 등이 적혀 있는 작은 책자가 나옵니다. 충전기도 함께 있고요.

카카오미니 스피커

카카오 AI스피커

블랙 색상을 선택한 것 역시 개취. 심플한 디자인 구성이 참 맘에 듭니다. 아직은 AI스피커의 성능이 좀 더 발전해야 하지만,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시발점이 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갖고 싶었죠.

심플한 디자인의 AI스피커

카카오미니 AI스피커

요리조리 살펴보고, 살짝 겉 비닐을 들어 올려 사진도 찍어봅니다. 집에서 쓸 때 전부다 벗기려고 카페에서는 비닐을 제거하지 않았네요. ^^

카카오미니에 장착한 라이언

귀여운 라이언 피규어

라이언을 살포시 장착해봅니다. 사기 전에 아이쇼핑할 때 봤던 그 모습. 너무 귀엽고 앙증맞네요. 정말 맘에 듭니다. 내 친구 라이언과 함께 카카오미니 AI스피커를 잘 써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지금은 이미 쓰고 있지만요. ^^


다음에는 사용 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