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간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입니다. 브라운이 참 귀엽습니다. 샐리 이어캡까지 더해서 커플 캐릭터 상품이라 할 수도 있겠네요. 공식 쇼핑몰에는 이 구성으로 판매하는 상품이 없는 것 같더군요. 저는 면세점에서 구매했습니다. 9,000원인데, 적립금 사용해서 더 싸게 구입했네요. ^^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이블, 샐리 이어캡, 커플캐릭터 상품>

폰이 여러 개라 늘 충전이 필요하지요. 카페에 가면 무조건 콘센트가 있는 곳에 자리를 잡습니다. 잠깐이라도 충전하기 위해서죠. ㅋ 커피 한 잔 시켜놓고, 게임도 하고, 수다도 떨고... 요즘 같은 날씨에 카페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즐겨온 세븐나이츠. 게임을 계속하면 스마트폰 성능이 빨리 소모되는 느낌이라, 구형 모델에서 돌립니다. 노트4 기종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네요. 이때 충전케이블은 필수!!! 오토 돌려놓고, 무심코 한 번씩 들여다보면 게임보다 브라운이 더 눈에 들어옵니다. '요 귀여운 녀석!!'

샐리 이어캡도 잘 활용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이 커플 캐릭터를 나란히 두면 너무 귀여워서 사람 만날 땐 일부러 챙기기도 합니다. usb 충전 케이블 꽂아놓고, 바로 옆에 샐리 이어캡을 장착한 이어폰을 폰에 끼워두면 십중팔구 귀엽다며 들여다봅니다. 그러면 어쩐지 뿌듯한 마음이 들기도 하지요. ㅎㅎ

캐릭터 상품 가지고 싶은 게 너무 많은데... 비싸서 모으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