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출시와 더불어 삼성에서는 갤럭시S8 버건디레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늘 그래왔지만 '레드'색감을 잘 살린 경우 판매실적이 올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출시 후 물량이 모자라는 분위기입니다. 

<삼성 갤럭시s8 버건디레드 출시, 가격>

버건디레드 색상 출시로 Galaxy S8의 색상은 총 6가지로 늘어났습니다. 코랄 블루, 미드나잇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로즈 핑크 + 이번 신상 색깔.

이번 갤럭시S8 버건디 레드 모델의 경우 가을을 컨셉으로 잡았습니다. 물론 출시일은 가을이 거의 끝나갈 때 즈음 잡아서 조금 늦은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요. 아무래도 단풍잎 색감이 떠오르는 만큼 그와 매칭하여 광고를 하기도 했습니다. 

가을의 단풍잎처럼 아름다운 붉은 색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올려놓은 사진을 보면서 색감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당히 예쁘기도 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가격은 출고가935,000원입니다. 혜택은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 다를 텐데요. 수험생 할인이라든가, 통신사 할인, 카드 종류에 따른 할인 행사 등 다양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특정 업체를 홍보하는 게 아니므로 구체적인 혜택은 패스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쉬운 점이 있다면 플러스 모델은 이 색상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삼성도 카메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갤럭시S8, 노트8 기종 정도면 상당한 퀄리티를 뽑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번 버건디 레드 모델 출시하면서 나온 광고 보니 상당하더라구요. 솔직히~~~~ 탐나는 모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