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에서 빵을 하나 사 왔습니다. 두근두근딸기, 딸기앙금 가득한 딸기롤롤데니쉬 빵입니다. 삼립제품이며, 한창 시즌이기에 이때 맞춰서 나온 한정판인 것 같네요. 포장에서부터 느껴지는 딸기향 때문에 바로 사게 되었어요. 

삼립 두근두근 딸기, 딸기 롤롤 데니쉬

귀여운 맛이 돋보이는 포장지도 괜찮네요. 안에 들어 있는 빵이 맛있기만 하면 완벽할 것 같았어요. 마침 집에 딸기우유가 있어 함께 먹었습니다. 

딸기데니쉬 원재료

90g 중량에 319kcal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팜스테아린에스테르화유 말레이시아산, 백물앙금(흰강낭콩/외국산), 딸기퓨레/국산, 펙틴 등의 재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유, 대두, 밀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는 분은 참고하세요. 

맛있어 보이는 데니쉬 빵

올록볼록 못 생긴 듯 하지만, 귀엽게 생긴 두근두근 딸기 데니쉬 빵이 맛깔스럽게 생겼습니다. 촉촉한 편이었어요. 한 번에 한 개씩 뜯어 먹기 좋게 생긴 듯 하지만, 그렇게 뜯기지는 않습니다. 

딸기퓌레 들어 있는 빵

빵은 속이 엄청 촉촉했는데, 목이 좀 막히는 스타일이었어요. 중간중간 딸기퓨레가 들어 있는데, 딸기 맛이 나기는 하지만 뭔가 다른 맛이 좀 느껴졌어요. 게다가 딸기앙금이 가득하다고 되어 있는데, 그런 느낌은 전혀 없어서 아쉬웠네요. 야심차게 골라온 빵인데 제 기대에 미치지는 못했네요. ㅎㅎ

[참고 글]

- 한스케잌 딸기치즈타르트, 살살 녹는 디저트

- 삼양 불닭떡볶이 매운맛, 간식으로 최고

- 베스킨라빈스 꿀꿀허니 존맛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