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도 좋아하지만, 좀 더 부드러운 맛이 강한 몽쉘통통을 더 좋아하게 되었네요. 군대에서 먹을 만큼 먹어서 취향이 바뀌었는지도 모르겠고요. ^^ 국내산 논산딸기가 원료로 들어간 몽쉘딸기 후기 들어갑니다. 

<몽쉘통통 딸기 생크림케이크 후기>

몽쉘 딸기 생크림케이크

요샌 하나의 제품이 여러가지 버전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예전처럼 한 가지 상품만 가지고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이겠지요. 마트에 갔더니 몽쉘도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된 것 같았습니다. 심지어 미니몽쉘도 있더군요. 너무 앙증맞아서 저를 만족시킬 수 없을 것 같은 사이즈였습니다. 

차별화된 부드러움

차별화된 부드러움을 강조합니다. 초콜릿 가공품 336g (총 1,680kcal), 논산딸기잼 5% (딸기 30%), 유크림 0.07%, 식물성크림 5% 정도 되겠습니다. 포장에서 느껴지는 딸기 느낌이 상당하네요. 기대 만발!!!

몽쉘 딸기 칼로리

맛있는 봄 신상품 몽쉘 생크림케이크

총 12개 들어 있는 한 박스를 구입했어요. 1개당 칼로리는 140kcal. 많이 먹지만 않는다면야~~~ ㅎㅎ 이런 군것질은 건강을 위해서 많이 먹으면 안 되겠지요? 디저트로, 출출할 때 한 개씩 먹는 정도가 딱 좋습니다. 

몽쉘통통

핑크핑크한 포장을 뜯었습니다. 어랏!?!?!?!? 만들 때 잘못 만든 건지 이동 중에 이렇게 된 건지.... 많이 부서졌네요. ㅠㅠ

딸기잼 들어간 몽쉘

칼로 잘라서 단면을 보면 좋겠지만, 그냥 손으로 갈라봤습니다. 가운데에는 몽쉘 특유의 크림과 딸기잼이 들어가 있습니다. 논산딸기는???? 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딱히 딸기 맛을 제대로 느끼기는 어려웠어요. 그런 기대감을 가지고 먹는다면 90% 실망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워낙 몽쉘통통을 좋아하는 제 입장에서는 먹을 만 했네요. ^^

[참고 글]

- 한스케잌 딸기치즈타르트, 살살 녹는 디저트

- 두근두근 딸기, 딸기앙금 가득한 데니쉬 한정판

- 베스킨라빈스 추천 메뉴 쫀떡궁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