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이달의 맛으로 나온 베스킨라빈스 신상 아이스크림 꿀꿀허니. 돼지해에 걸맞는 이름과 달달함을 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네요. 친구들과 베라에 가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꿀꿀허니, 2019년을 달콤하게>

꿀꿀허니 아이스크림

귀여운 돼지 캐릭터가 이 아이스크림을 홍보하고 있네요. 노란색, 하얀색이 주요 색상입니다. '허니'는 꿀을 뜻하니 이름만 들어도 어떤 맛일지 살짝 상상이 가는 메뉴네요. 

베라 2019년 1월 메뉴

커스터드 바닐라,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리얼 바닐라빈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꿀의 환상적 만남이라고 합니다. 252kcal 열량을 가지고 있어요. 

꿀꿀허니

한 입 먹어보니 입에서 사르르 녹는 그 달콤함이 온몸의 세포를 자극시키는 것 같습니다. 위의 재료를 보면 알겠지만, 기본이 바닐라입니다. 거기에 꿀맛을 더했으니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그런 맛이네요. 

꿀꿀허니와 쫀떡궁합

무난하면서도 맛도 좋아 절로 미소가 지어지더군요. 친구는 쫀떡궁합을 먹었는데... 그것도 맛 좋았습니다. ^^ 이왕 다녀왔으니 인스타그램에 #꿀꿀허니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도 올릴까 합니다. 이벤트 당첨되면 싱글레귤러 모바일 교환권을 준다고 하네요. ㅎㅎ

[참고 글]

- 신묘한힘 레드시트러스 음료수, 신기하고 독특한 맛

- 삼양 불닭떡볶이 매운맛, 간식으로 굿

- 티롤 초코 원조 키나코모찌, 콩가루맛 간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