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놀러 갔다가 교보문고 안에서 이런저런 구경을 하게 되었네요. 그러다 발견한 핫 아이템 소니 헤드폰. 예전에 여동생에게 선물했던 소니 MDR-ZX110이 추천템으로 소개되어 있어 너무 반가웠네요. 분홍색이 잘 입혀진 이 헤드폰은 저가형 상품이지만, 퀄리티가 좋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여친선물로 좋은 소니 핑크 헤드폰 MDR-ZX110>

여친선물 소니헤드폰 MDR-ZX110

마침 추석을 앞두고 있어 추석 선물 추천으로 되어 있네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마음이 넉넉해진다고 합니다. 정말 그래요. 부담없는 가격에 선물하기에 부담되지 않고, 받는 입장에선 특별한 선물을 받는 기분이 들거든요.

- 파워풀한 중저음

- 탁월한 휴대성

- 핸즈프리 기능

저가형 헤드폰 추천

37,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위의 여러 가지 장점이 있긴 하지만, 제가 이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핑크빛 색감과 디자인적인 측면입니다. 여성분들께 너무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소니 헤드폰

사운드를 직접 확인해보기도 했는데, 헤드폰다운 음질 성능이 꽤 괜찮았습니다. 여러모로 선물용으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여친, 여동생, 누나.... 여성분들에게 점수 딸 수 있는 멋진 녀석이지요. ㅎㅎ 혹 선물로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한번 선택해보세요.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는 아이템이라 애매한 관계에서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거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