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모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녀석들 눈에 잘 띄지도 않으면서 잠깐만 방심하면 와서 물고 가버리니 미칠노릇이지요. 게다가 자려고 누우면 귀에서 엥엥거리고... 잡으려고 불 켜고 눈 부릅뜨고 찾아보면 안보이고, 잠은 오고... 가끔은 모기 때문에 돌아버릴 것 같은 느낌이 들 때도 있습니다. 

<호빵맨 모기패치 어떤효과가? 가격, 구입방법>

어쩔 땐 잠깐 부어 올랐다가 금새 가라앉을 때도 있지만, 가끔은 며칠이 지나도 낫지 않고 부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게다가 그런 경우 자꾸 손으로 긁게 되는데, 2차 감염으로 인해 문제가 될 수도 있어 좋지 않습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부모님이 긁지 않도록 잘 봐주어야 하는데, 아이들이 가려운데 안 긁을리는 없지요. 

그래서 모기패치 같은 제품을 사용하면 좋은데, 일본 제품호빵맨 모기패치가 정말 인기가 많더군요. 이왕 쓰는 거 좋은 제품을 쓰는게 인지상정이지요. 직구로 구매한다고 하지만, 한글사이트가 많고, 구매 과정이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국내 제품이 아니라 배송이 하루만에 오지는 않는다는 것이 단점일 수 있겠네요. 

- 작은 한 케이스에 76개가 들어 있습니다. 

- 개당 4시간 정도의 지속시간을 가집니다. 

- 귀여운 호빵맨이 그려져 있어 아이들의 거부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 간지럼증을 완화시킬 수 있고, 손을 대서 덧나는 걸 방지하게 됩니다. 

- 대략 만 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초겨울이 오기까지 막판 모기들의 기승이 만만치 않을 것이기에 하나 정도 사두면 올해안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네요. 내년 건 내년에 준비하는 걸로!!!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