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샤오미라는 이름이 붙어 있으면 호감부터 갑니다. 가성비 갑이라 할 수 있으니, 무슨 제품이 나와도 관심이 가네요. 오랜만에 뽐뿌에 놀러갔다가 가성비 좋은 샤오미 부착형 안마기를 보게 되었는데, 정말 좋더군요. 물리치료 받으러 자주 병원에 드나들 필요가 없겠어요. ㅎㅎ

<이미지 출처. 샤오미>

1. 작은 사이즈, 좋은 성능

사이즈가 작아 부착하기 편합니다. 언제 어디서도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안마기의 기술은 저주파 충격 마사지 기술을 접목한 것입니다. 근육통에 좋고, 피로한 부위의 안마를 통해 몸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지요. 찌뿌둥한 몸 풀기에 딱인 것 같네요. 어깨, 허리, 등 어디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심플한 사용법

버튼 하나로 사용이 가능하고, 강도 조절까지 가능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모드

가볍게 자동모드를 활용할 수 있고, 마사지 모드, 주무르기 모드, 지압, 두드리기 모드까지 총 다섯 가지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4. 사용시간

한 번 충전하면 15분짜리 안마를 7번 정도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이면 7일, 하루에 두 번이면 3.5일 사용 가능합니다. 


고작 2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효과는 정말 만점인 것 같네요. 무엇보다 구매후기들 살펴보면 정말 좋은 이야기밖에 없습니다. 한두 개 구매 후기가 아니라 엄청 많은 구매후기들을 다 살펴봤거든요. ^^ 캐릭터 디자인으로 하나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사용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