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만 되면 인기가 많아지는 아이템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따수미난방텐트는 그 중 하나지요. 이름만 봐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아주 멋진 텐트입니다. 무엇보다 겨울철 난방비 절약을 위한 최고의 물품 중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 이 제품이 인기가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난방비 절약, 따수미난방텐트 인기 많은 이유>

<모든 이미지출처. 아이두젠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최근 3년 연속 난방텐트 시장 점유율 및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난방텐트 찾는 분이라면 다른 제품 볼 것도 없이 따수미난방텐트 먼저 살펴보면 되겠네요. 

이 물건이 인기가 많은 이유를 몇 가지 살펴봤습니다. 

1. 강력한 보온효과

집에서 굳이 이런 제품을 쓰는 이유 중 가장 큰 건 역시나 따뜻하게 지내고 싶어서입니다. 따수미난방텐트는 '따수미웜텍스'라는 원단을 사용하는데, 이 제품을 만든 회사 아이두젠코리아에서 직접 생산하는 원단입니다. 다른 난방 없이 내부 온도를 5도 올려준다고 하니 강력한 보온효과를 자랑할 수밖에 없습니다. 

2. 난방비 절약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강력한 보온효과가 있으니 자연스레 다른 난방 시설을 덜 활용하게 됩니다. 전기세든, 가스비든 지출이 줄어들 수밖에 없습니다. 여름엔 냉방비, 겨울엔 난방비 절약이 하나의 이슈가 되니 최대한 많은 노하우를 활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 외풍차단

보일러를 틀어도 등은 따뜻한데, 얼굴은 추운 경우가 많습니다. 외풍을 차단시켜주어 아래쪽 뿐만 아니라, 위쪽의 공기도 따뜻하게 만들어 주니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4. 이상민의 힘!!

연예인 이상민 씨의 다양한 활약은 우리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빚더미에 앉았지만, 열심히 살면서 청산해나가는 그의 모습에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팬들이 선물해준 따수미난방텐트가 화제가 된 건 이상민 씨의 힘이기도 하지요.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 시그니처 제품인데, 용도에 따라서 여러 가지 모델 중 고르면 되겠습니다. 저렴한 건 5만 원도 되지 않으니,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전기난로, 전기매트 등등의 제품은 아무리 싸도 전기세가 많이 들어가게 되는데, 난방텐트는 그런 게 전혀 없지요. 겨울철 필수아이템이 확실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