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이라 청소기를 살펴보고 있었는데, 삼성의 파워건이 눈에 띄었습니다. 외형만 보고 다이슨 제품인 줄 알았다는 건... 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ㅋ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하기엔 삼성은 그런 작은 기업이 아니지요? ㅎㅎ 소비자 입장에선 비교분석을 통해 상품을 선택할 수밖에 없으니 저의 경우 누가 따라 했느냐는 별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애석하게도~)

<삼성청소기 파워건 성능, 다이슨보다 좋을까?>

삼성청소기 파워건 150


1. 삼성에서 강조하는 청소기 파워건

크고 작은 어떤 먼지도 쉽고 / 빠르고 / 남김없이 흡입하고, 

손이 닿기 힘든 가구 위/아래도 

손목/허리/무릎까지 편하게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압도적 청소력


2. 특징

- 분당 5,000번 회전하는 2개의 터보 브러시가 달려 있습니다. 

- 강력한 흡입력으로 인해 한 번만 밀어도 먼지를 남김없이 빨아들인다고 하네요. 

- 50도 까지 꺾이는 플렉스 핸들은 인체공학적으로 멋지게 구현해 낸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손이 닿기 힘든 곳까지 청소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게 기존 청소기와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지요. 확실히 기존 청소기로는 구석구석 완벽한 청소는 어려웠거든요.

- 다양한 브러시 활용으로 여기저기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합니다. 

- 5중 청정 헤파시스템은 공기 중의 초미세먼지까지 99.9% 걸러내어 배출을 차단한다고 합니다. 


세일 기간이니 아마 가격도 조금은 저렴하겠지요.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기회도 얻을 수 있을 테고요. 청소기 살펴보는 분이라면 삼성의 파워건도 좋지만, 다이슨 제품도 함께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이슨 진공청소기 장점 및 단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