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이 누렇게 색깔을 내고 있으면 보기에도 안 좋고 자신감도 떨어집니다. 네이쳐퓨리 미백치약 사용을 미백효과를 꽤 쏠쏠하게 낼 수 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있네요. 그래서 정말일까? 하고 조금 살펴보았습니다. 

<네이쳐퓨리 미백치약 누렁니 하얗게>  

치아미백 효과

치아가 가지런하면 참 예쁘지요. 색깔이 하얗게 유지되면 더 좋습니다. 이미지 향상을 위해 좋고, 그만큼 자신감이 생깁니다. 환하게 웃을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네이쳐퓨리 미백치약 제품의 효과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네이쳐퓨리 미백치약 효과

식약처에서 허가되었다는 건 우선 미백효과가 입증되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아마 치약 안에 관련 성분이 들어있겠지요?

조금 의외의 성분인데, 과산화수소 성분이 치아미백효과에 긍정적 영향을 준다고 해요. 네이쳐퓨리 미백치약의 경우 과산화수소를 35%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식약처 인증까지 마쳤으니 신뢰하고 사용할만하네요.

치아 미백 누렁니 하얗게

- 핀란드산 자일리톨

- 미백효과 과산화수소 35%

- 합성계면활성제 무첨가

- 다른 치약에 있을 수 있는 25가지 해로운 성분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음

- 잇몸질환 예방에도 효과

- 입 냄새 제거 효과

- 충치 예방

네이쳐 퓨리 미백치약

기본적인 치약의 효과를 다 가지고 있으면서 미백효과가 뛰어나니 이걸 안 쓸 수가 없네요. ㅋ 광고를 위해 쓴 글이 아니다 보니 따로 링크는 달지 않습니다. 쿠팡 등에서 찾아보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완판을 이어가고 있어서 배송받는 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아래 유용한 글들]

- 가글 추천, 소금가글, 생리식염수, 가글제품까지

- 삼성 가성비 노트북 추천, 순위

- 키라니아 샴푸를 쓰면 도움되는 사람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