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을 깔끔하게 헹구는 행위. 다양한 가글 추천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소금가글, 생리식염수, 가글제품까지 신뢰할 수 있을 만한 정보들로 구성했으니 끝까지 다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것만큼 효용성도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가글 추천, 소금가글, 생리식염수, 가글제품까지>

가글 추천

대표적인 구강청정제라 할 수 있는 가글을 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광고로만 봤을 땐 '리스테린 하세요~'가 저는 제일 익숙하네요. 양치질하지 못했을 때 대체로 하기에도 좋고, 중간중간 청결유지 및 입 냄새 제거로도 그만이지요. 단, 이걸로 프라그(치태)는 제거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치과의사 추천 소금양치법, 소금가글 및 생리식염수

소금양치에 대해서 왈가왈부 말이 많을 수 있는데,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뭐든 하느냐 마느냐보다는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치과의사겸손 유튜브입니다. 이 영상 조회수만 44만이니 가글 추천 영상으로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가글추천 ~ 사용법까지, 치아 미백에 대한 이야기도

디렉터파이 유튜버님의 가글추천에 대한 영상입니다. 올바른 사용법까지 알려주는 구강청결제 완결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만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요. 가글 핫템 7종(테라브레스, 리스테린, 가그린 오리지널, 가그린 라임,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올리덴탈 체크가글, 더블유랩 찌거기가글)도 소개합니다. 


치과전문의 강의 - 리스테린 가그린

성분에 대해서 살펴보고, 실제로 가글 제품의 속살까지 벗겨줄 두 치과 전문의의 이야기들입니다. 또한 박종진, 유성훈 의사 선생님이 사용하는 가글 제품까지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가글추천 글도 좋지만, 영상으로 올바른 지식을 얻고 제대로 된 제품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전문가의 의견을 먼저 접한 뒤 골라도 늦지 않습니다. ^^

[다른 참고글]

- 가성비 좋은 이마트 노브랜드 칫솔

- 집에서 하는 5분 에스테틱, 필립스 비자퓨어 후기 모음

- 듀이트리 폼클렌징 가성비 좋은 알로에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