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홈쇼핑에 등장하는 일명 국민샴푸인 키라니아 샴푸 후기 및 정보를 간략히 정리해봅니다. 어떤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지 추천도 해보고요. 290억 주문돌파라고 하니 매니아층이 탄탄한 편이고, 그만큼 제품 자체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키라니아 샴푸 후기, 이런 분들께 추천>

<이미지 출처. 신세계TV 쇼핑>

지금 가수 장윤정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지요. 아주 좋습니다. 믿을만한 곳에서 믿을만하게 만들어내는 상품이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은 분이라면 사용을 고려해보세요.

- 힘없이 가늘어지는 모발

- 축축 처지는 볼륨

- 예민한 두피

이런 이유로 탈모방지샴푸라고 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키라니아 샴푸 후기 동영상

아래 영상으로 리얼 후기를 살펴보세요. 현재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카라니아 샴푸 추천 후기 영상입니다. 

키라니아 샴푸 주요 특징

- 단백질 추출물 100배 강화

- 식물 유래 세정 성분 함유 (시카카이, 무화과, 비누풀 추출물)

- 인체유사아미노산 단백질 10종 함유 : 글라이신, 세린, 류신, 라이신, 알지닌, 타이로신, 페닐알라닌, 발린, 트레오닌, 프롤린

- 모발윤기, 모발볼륨 100시간 지속

- 식물성 단백질 10종 함유 

- 약산성 PH

- 자연오일 10종 함유 : 아르간커넬, 마카다미아씨, 멕시칸주니퍼, 베르가모트, 오렌지껍질, 유칼립투스잎, 광곽향, 페퍼민트, 로즈마리잎

- 프리미엄 퓨어 세정성분

MIT, CMIT, 인공색소, 파라벤 6종, 실리콘 등 유해물질 때문에 걱정될 수 있는 성분들은 무첨가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키라니아 단백질 샴푸 탐나네요. 

은은하고, 달콤한 플로럴향, 산뜻한 시트러스의 끝 향이 조화롭게 이루어집니다. 두피 각질 개선, 두피 피지 개선에 도움이 되고, 모발 뿌리 볼륨, 정수리 볼륨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모발의 끊어짐 개선에 도움되고, 100시간 윤기 지속이니 아주 좋습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상품입니다. 

샴푸 추천 찾아보는 분이라면 한 번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 다이슨 수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좋은 이유

- 미용실에서 쓰는 JMW 헤어드라이기 장점 6가지

- 헤어드라이기에 사용되는 친환경 환경모터 BLDC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