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유로 집에서는 좋은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벌써 집에 있는 기기만 세 개. 물론 혼자 다 쓰는 건 아닙니다. ^^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가 추천하는 제품인 JMW 헤어드라이기의 장점을 6가지로 정리해 봅니다. 

<이미지 출처. JMW공식홈페이지>

1. 모발 손상 줄이기

개인적으로 머리를 말리기 위해 사용하다 보니 당연히 내 모발의 손상에 대한 부분을 가장 신경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뜨거운 바람 때문에 문제가 되기도 하는데, JMW는 온도를 낮춘 제대로 된 냉풍을 구현했다고 하네요. 음이온 발생으로 머릿결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저에게는 이게 제일 큰 장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2. 친환경 그린모터

드라이기에서 나오는 미세먼지는 상당히 심각한 편입니다. TV를 통해서 종종 접하기도 하는데요. BLDC모터를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미세유해물질 또한 차단한다고 합니다. 


3. 정전기 감소, 음이온 터치

음이온 발생으로 인해 모발 손상을 막아주기도 하지만, 정전기 감소도 해결해줍니다. 


4. 전자파

우리가 집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가전제품 중 인지하지 못한 채 전자파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헤어드라이기 역시 예외는 아닌데요. 이런 문제를 어느 정도는 해결해준 그런 제품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5. 전열사고 예방

과열 위험이 있는 만큼 전열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JMW헤어드라이기에는 바이메탈과 온도 휴즈의 이중안전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6. 그립감

저는 이런 부수적인 기능보다는 제대로 된 성능에 초점을 맞추는 편인데, 여성분이라면 그립감 또한 중요할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시간이 짧지 않기 때문이죠. 오래 사용해도 손에 발생하는 피로도를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이 정도 장점이면 굳이 이 제품 저 제품 하나하나 따져가며 볼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헤어드라이기 선택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