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의 아이스크림이지만, 맛이 좋아 인기를 계속 끌고 있는 메뉴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쫀떡궁합을 맛봤네요. 친구와 함께 베라에 갔기 때문에 꿀꿀허니와 함께 맛볼 수 있었네요. ^^

<베스킨라빈스 쫀떡궁합, 고소한 맛이 일품>

베스킨라빈스 쫀떡궁합

노르스름한 색감과 갈색, 검정색 계통이 어우러진 듯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떡리본과 바삭한 프랄린 피칸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쫀떡궁합 칼로리 정보

흑임자, 인절미. 단어만 들어봐도 쫀득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날 것 같습니다. 298kcal 열량을 가지고 있어요. 이런 고소한 맛의 아이스크림에 살짝 씹히는 견과류의 맛이 꽤나 잘 어우러집니다. 

쫀떡궁합, 허니꿀꿀 아이스크림

꿀꿀허니는 달달하면서도 무난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좋을 것 같고, 쫀떡궁합은 고소한 맛을 즐기는 분들께 베스트메뉴가 되는 것 같습니다. 둘을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네요. ^^ 날이 추워도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즐거운 배스킨라빈스 나들이였네요. 

[참고 글]

- 베스킨라빈스 꿀꿀허니, 2019년 1월메뉴

- 따뜻한 편의점음료 추천 허니 레몬 & 배

- 티롤 초코 원조 키나코모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