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인 소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X-XB20. 여러 가지 장점들 덕분에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드 색상이 참 맘에 드네요. 여행 갈 때 챙기면 더더욱 좋은 아이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X-XB20 장점>

소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x-xb20

얼마 전 들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12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색감도 좋고, 성능도 좋고, 여러모로 탐날 수밖에 없는 스피커입니다. 어떤 장점들이 있기에 인기가 많은지 정리해봅니다. 요즘 핫한 인공지능 스피커와 더불어 가장 관심을 가지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1. 사운드, 라이트

기존의 다른 모델들에 비해 저음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컬러 라인 라이트가 장점이기도 하지요. 42mm 대구경 듀얼 풀 레인지 스피커에서 나오는 든든한 저음은 사운드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소음감이 없고, 깨끗한 소리라서 더 좋지요. 

2. 휴대성

외형에 사용된 재료가 고무 소재라 그립감이 좋기도 하고,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아 떨어뜨릴 위험도 적습니다. 무게가 590g 정도로 꽤 가벼운 편이지요. 여린 여성분들이 들고 다녀도 문제가 없을 정도입니다. 

3. 색상

개인적으로 레드 색상이 좋습니다. 화이트, 블루, 블랙 색상이 있습니다. 

4. 조작

조작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덕분에 기기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도 쉽게 다룰 수 있어 좋습니다. 

5. 방수

물론 바닷속에는 들고 들어가면 곤란합니다. 하지만, 방수 기능이 있어 물이 조금 튄다 해서 문제 될 게 없습니다. 땀이 묻어도 잘 닦아주기만 하면 되지요. 욕실, 풀 등에 들고 갈 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작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의 장점이 이리 많으니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