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따뜻하고 현명하게 보내려면 꼭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그 첫번째는 바로 단열뽁뽁이 붙이는 일인데요. 요새는 물뿌리지 않아도 잘 붙는 제품들도 있어 더 편하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낡은 것들을 새것으로 교체하기 위해 잘 제거하는 것도 알아두면 좋습니다.

<단열 뽁뽁이 겨울대비 첫걸음, 기존꺼 깔끔하게 제거하기>

너무 추워지기 전에 세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날이 덜 추워야 단열 뽁뽁이 붙이기도 좀 더 쉽습니다. 별거 아닌 일이지만 어째되었건 결심을 하고 맘을 제대로 먹어야 할 수 있는 일. 해 놓으면 이 작은 것으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고, 난방빕도 아낄 수 있다는 것!!!

방문, 창문 틈새막이 설치 제품 추천 ▼

 

방문, 창문 틈새막이 설치, 어떤 제품이 좋을까

겨울이 되면 낮은 기온과 찬 바람이 만나 실내환경에 크게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런 이유로 우리는 단열뽁뽁이를 가장 먼저 창문에 붙이곤 하지요. 방문, 창문 틈으로 들어오는 바람도 막아야

neminfo.tistory.com

오래된 뽁뽁이 제거하기

기존의 오래된 뽁뽁이를 제거하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딱 달라 붙어서 안 떨어지는 구간이 있거든요. 유리창에 단단히 붙어 있을때 물로 뿌려서는 바로 떼어낼 수 없습니다. 이때 활용하면 좋은 것이 과탄산소다 희석액입니다.

- 500m 기준 과탄산소다 2스푼(티스푼)

- 분무기 활용으로 안 뜯어지는 뽁뽁이에 뿌려주면 쉽게 떼어낼 수 있습니다.

희석액은 만들어두면 싱크대 청소할때도 활용하면 좋습니다. 특히 기름때 없애는 데 매우 좋습니다.

 

단열 뽁뽁이 뭐가 좋을까?

가장 흔히 사용하는 것은 다이소 단열 뽁뽁이입니다. 싸기도 하고 구하기 쉽기도 하니 무난하게 구매해서 활용할 수 있겠지요. 좀 더 좋은 것을 쓰고 싶다면 쿠팡이나 네이버 등 쇼핑 플랫폼에서 '단열에어캡'을 검색해서 괜찮은 걸 찾아보면 되겠습니다.

 

단열에어캡 최저가 바로가기 ▶

 

우리집의 경우 물을 뿌리지 않고 붙일 수 있는 단연에어캡을 사용하는데, 편리함 정도?의 매리트가 있습니다. 굳이 이런거 안 써도 상관없지만, 깔끔하게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 활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하는데 제가 산건 아래 바로가기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늘 다이소 제품을 써왔는데, 워낙 겨울이 되면 많은 분들이 활용하기 때문에 이 작은 것에도 좀 더 나은 것을 선택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생겼네요. 창문으로 우리집 내부가 노출되는 게 싫은 분들에게 단열 뽁뽁이는 커텐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

무료토정비결, 신년운세 바로가기 ▼

 

2022년 무료토정비결, 신한생명에서 신년운세무료보기

새해를 맞이할 때 가장 먼저 하는 것 중 하나가 신년운세 무료보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거로 매년 보고 있어요. 2022년 무료토정비결 어떻게 보면 되는지, 얼마나 퀄리티

info.peterjuninfo.com

전자제품 유튜버 순위 TOP20 ▼

 

전자제품 유튜버 순위 TOP20 순위보는 사이트

오늘은 전자제품 유튜버 순위를 알려드립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에서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리뷰 정보나 직접 하기 위해 참고가 필요한 분들, 제품추천 등의

petermoney.tistory.com

2인용 전기장판 추천, 싸게 사는 법 ▼

 

2인용 전기장판 추천, 싸게사는 법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해서는 약간의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잘 준비하는 사람은 난방비를 별로 쓰지 않고 효율적으로 겨울을 나게 되지요. 2인용 전기장판 추천해봅니다. 다른 분들과

petermoney.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