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틴 효능을 가볍게 살펴보고, 남자에게 좋은 이유에 대해서 좀 더 정리해보겠습니다. 글리세린 인산을 포함하고 있는 인지질의 하나인데, 쉽게 설명하자면 우리의 인체 생체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레시틴 효능, 남자에게 좋은 이유>

레시틴 효능

대두 레시틴이라고 해서 많이들 드시기도 하는데, 콩류, 간, 계란노른자 등에 많이 있기도 하니 음식으로 섭취하고 싶은 분이라면 챙겨드시면 좋겠습니다. 콜레스테롤 조절이 필요한 분들에게 레시틴은 특히 중요합니다.

요즘 제일 잘나가는 레시틴 제품 ▼

 

네추럴라이즈 프리미엄 레시틴플러스

COUPANG

www.coupang.com

레시틴 일반적인 효능

누구나 인체의 세포막을 구성하고 있는 인지질을 가지고 있기에 레시틴 섭취는 매우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게 섭취하기도 하지만, 콜레스테롤이 높다면 대두레시틴을 활용해보세요.

- 지방대사에 도움이 됩니다. (지방 유화 효능)

- 자율신경의 교감신경, 부교감신경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 뇌 인지능력 상승 효과로 치매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동맥경화 예방에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레시틴 가격

- 남정의 정자, 여성의 난자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노시톨 공급)

- 고혈압, 고지혈증, 심근경색 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간 기능 개선

- 피부 미용 / 피부에 윤기

레시틴이 남자에게 좋은 이유

사실 남자의 경우 나이를 먹을수록 꼭 관리해줘야 하는 것이 전립선 건강입니다. 그와 관련된 대표적인 전립선영양제는 쏘팔메토, 비아노스, 남진씨가 광고하는 쏘팔코사놀 정도가 있습니다.

비아노스 효능, 가격, 부작용 총정리 ▼

 

비아노스 효능, 가격, 부작용

비아노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격, 부작용까지 살펴보겠습니다. 트루포뮬러 제품의 경우엔 주문 폭주로 배송 지연까지 될 정도로 인기 많고,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

info.peterjuninfo.com

레시틴이 남자에게 좋은 이유는 남성호르몬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고환에서 만들어지는 정자세포를 구성하는 것 중 하나가 레시틴이기에 더더욱 그렇지요.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촉진을 유발할 수 있기에 여러모로 남성분들이 많이 챙겨드십니다.

개인적으로 이걸 영양제처럼 사서 먹는 것이 필수이냐? 라고 묻는다면 그건 아니라고 하고 싶네요. 음식 섭취로도 가능하기도 하고, 수많은 영양제가 있기 때문에 우선순위를 놓고 보면 최상위는 아닌 것 같거든요. 하지만, 남성 입장에서, 또는 좀 더 건강을 챙기고 싶은 입장이라면 충분히 섭취할만한 이유가 생기지요. ^^

레시틴 중 가장 인기 많은 제품 ▼

 

네추럴라이즈 프리미엄 레시틴플러스

COUPANG

www.coupang.com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부작용 ▼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부작용까지

남진 쏘팔코사놀 인기몰이가 장난이 아닙니다. 남자의 가장 큰 고민을 해결해주는 좋은 선물과도 같은 제품이기에 벌써 백만 박스 이상 팔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벤트도 많이 하니 구매하기

info.peterjuninfo.com

쏘팔메토 효능 및 가격, 전립선 건강 필수품 ▼

 

쏘팔메토 효능 및 가격, 전립선 건강 필수품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쏘팔메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정말로 효과가 좋은지? 부작용은 없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가격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info.peterjuninfo.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