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넘어 폭염이 지속되면서 냉방 제품들이 없어서 못 파는 상황이 왔습니다. 인기템인 창문형 에어컨 단점을 알아보고, 이런 부분을 커버했으면서 구매 가능한 제품을 소개해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SMA-C7800HS, SMA-C7800YIS 모델입니다.

<창문형 에어컨 단점 정리, 구매 가능한 제품>

더운 여름에 꼭 필요한 건 냉방제품입니다. 열대야가 이어지는 날들에는 선택이 아닌 필수죠. 안 그러면 불면증까지 찾아올 수 있어서 숙면을 취하기 위해 에어컨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효율1등급 창문형 에어컨 제품 ▼

 

창문형 에어컨 인버터 1등급 초절전 작은방 소형 저소음 전용커버 사은품

COUPANG

www.coupang.com

창문형 에어컨 단점 정리

일반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을 많이들 사용하지만 여러 이유로 창문형 에어컨이 필요한 분들이 있습니다. 이게 아니라면 이동식 에어컨을 쓰서야 할테고요.

- 창문에 에어컨을 올려야 하는 게 인테리어적 요소의 방해라던가 하는 문제에 민감하다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 계절이 지나면 따로 떼어내어 보관해야 하는 점

- 성능이 떨어지는 제품들이 있다는 점

- 소음 문제

창문형 에어컨 단점 극복 제품들

애석하게도 장점만 가지고 있고, 단점을 극복한 제품들이 요새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시원함이 떨어지는 문제도 있었지만, 요새는 그렇지 않지요. 제 주변에도 원룸에 사는 경우, 집 내부에서 에어컨의 혜택을 받기 어려운 방에서 지내는 경우에 많이들 이용하더군요.

SMA-C7800HS, SMA-C7800YIS 모델은 심지어 에너지효율 1등급 가전제품이라는 점. 대박이죠? 전기세도 딱히 부담되지 않는 수준이지만, 각 집마다 누진세 상황은 다르니 이건 별도로 체크해봐야 할 문제입니다. 하지만, 디지털 인버터로 전기요금을 절감해주는 장치가 들어 있다는 건 알아두시면 되겠네요.

창문형에어컨 1등급 현재 구매 가능한 제품 ▼

 

창문형 에어컨 인버터 1등급 초절전 작은방 소형 저소음 전용커버 사은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창문형 에어컨을 만든 회사는 바로 신일입니다. 선풍기 등 여름 냉방 제품의 최강자죠. 셀프 설치가 어렵지 않고, 시설물 회손도 없이 설치 가능합니다. 냉방 뿐만 아니라 제습, 송풍 기능도 있어 그냥 에어컨이라고 보면 되고, 소음도 어느 정도 해결이 된 제품이라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꾸 매진되는 게 문제인데, 구매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에게 좋은 레시틴, 왜일까? ▼

 

레시틴 효능, 남자에게 좋은 이유

레시틴 효능을 가볍게 살펴보고, 남자에게 좋은 이유에 대해서 좀 더 정리해보겠습니다. 글리세린 인산을 포함하고 있는 인지질의 하나인데, 쉽게 설명하자면 우리의 인체 생체막을 구성하는

petermoney.tistory.com

쿨매트 최강자 제품 ▼

 

꼼띠아 아이스 냉 쿨매트 대나무 숲 특대형매트 + 베개 2p

COUPANG

www.coupang.com

에어컨 바람이 시원하지 않은 이유는? ▼

 

에어컨 바람이 시원하지 않은 이유

에어컨은 발명품 순위 상위권에 있을 정도로 이제 우리네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에어컨이 없는 여름이 상상되시나요? 저처럼 더위 많이 타는 사람에게는 더운 여름에

petermoney.tistory.com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