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여의도 ifc몰 쇼핑을 갔다. 둘다 쇼핑을 즐기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헬스 PT결제를 한 친구가 런닝화가 필요하다고 해서 함께 동행을 했지.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나이키 운동화를 샀다. 고르고 사는데까지 대략 10여 분이면 충분했던듯.

<ifc몰 쇼핑,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런닝화

개인적으로 나이키 운동화가 좋다. 뭐 이것저것 신어보니 이게 성능도 제일 좋은 것 같고, 디자인도 마케팅 덕분인지 제일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뉴발, 아디다스 제품을 좀 보다가 선택은 나이키 런닝화로 당첨.

ifc몰 abc마트

abc마트가 일본이랑 관련있는지는 딱히 몰랐는데, 예전에 있었던 것 같은데 안 보이길래 검색해보니 불매 관련 글들이 있었다. 그래서 망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없었다.

ifc몰 신발 매장

개인적으로 일본 불매 운동 이후 일본산 제품은 한 번도 사지 않았던 것 같다. 모르고 산 게 있을수도 있겠지만, 네이버 블로그에 정리해서 올린 적도 있는 만큼 지키려 했던거지. 그런데 한 가지 사야 할 게 생기긴 했다. 내가 쓰는 펜이 그곳 꺼라.. ㅠㅠ

나이키 운동화

아들, 딸 한 명씩. 한 가족이 와서 나이키 운동화 쇼핑을 하는데 참 보기 좋았다. 친구랑 나는 가장 심플한 운동화가 좋지 않겠냐고 해서 결국 검은색 무난한 나이키 런닝화를 선택했다.

just do it

뉴발 운동화와 마지막까지 경합을 벌였는데, 결국 나이키 승. just do it. 문구는 아직도 있네. 어쨌든 너무 말라서 볼품없는 친구야. 열심히 운동하고 좀 더 잘 먹고 멋진 몸 만들어라~~

[아래 참고 글]

- 중국 신발 사이즈표, 중국발사이즈 확인

- 나를 위한 선물, 나이키 런닝화

- 남자 대학생 가방, 백팩 구매할 때 체크사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