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신발 선물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새 신발을 신을 때의 그 기분은 누구나 설레고 기쁨의 감정을 느끼게 되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에 알게 모르게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이 신발이기 때문입니다. 걸을 때 발이 편해야 몸 전체의 육체적인 피로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한 선물 나이키 런닝화>

나이키 런닝화 검정색

나를 위한 선물로 최고는 역시나 런닝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좀 더 열심히 걷기 위해, 살을 빼기 위해 뜀박질을 하기 위해, 건강을 위해 정말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인지 설날이나 추석과 같은 명절이 지나면 나 자신을 위한 선물로 운동화가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나이키 런닝화 회색

운동화 추천

나이키 매장에 가서 런닝화 구경을 한참 했습니다. 디자인을 엄청 따지는 편은 아니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예쁜 걸로 신고 싶으니까요. ^^ 회색 계열, 검정 계열이 제일 많습니다. 심플 한 것이 제일 많이 팔리기도 하고요. 

나이키 에어줌 파랑

남친 선물 추천 운동화

그렇게 고르다 고르다 선택한 건 청록색에 가까운 푸른 빛깔의 모델을 선택했네요. 나이키 에어줌 모델 중 하나입니다. 산책하는 걸 무척이나 좋아하기에 날 추워지기 전에 이 신발 신고 많이 걸어 다닐 것 같습니다. 나이키 신발이 좋은 건 기능성도 훌륭하기 때문이죠. 세일가로 10만 원 초반대로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런닝화 선물

실컷 돌아다녀도 발에 무리가 오지 않으니 걱정 없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위해서 잘 움직여야지요. 기능성 좋은 멋진 런닝화와 함께 하세요. ^^ 잘못하면 족저근만염이 찾아와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