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가을~겨울, 2018년 봄이 오기 전까지 가장 유행할 패션 아이템은 아마도 롱패딩이 아닌가 싶네요. 그걸 마치 증명이라도 하듯이 평창롱패딩 인기가 하늘을 찌를 듯하지요. 가성비가 정말 좋아 누구나 탐낼만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괜찮고요.

<2017 유행패션 - 롱패딩 빅사이즈>

그중에서도 일반 롱패딩이 아닌 빅사이즈를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올해 전체 트랜드가 빅사이즈 계통으로 흘러오기도 했지만, 롱패딩의 경우 특히 더한 것 같습니다. 그런 이유로 여성 분들도 남자용으로 사서 입는 경우가 종종 있지요. 

개인적으로 차승원 씨, 헨리 씨가 광고하고 있는 뉴발롱패딩이 눈에 들어옵니다. 꽤 멋스럽기도 하고, 너무 고급지지 않으면서 무난한 듯 싶어서죠. 유행이 지나도 아무렇지 않게 계속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기도 하고요. 뉴발란스 메이커가 그런 포지션이기도 합니다. 


빅사이즈를 구하는 분들이라면 나이키 제품도 괜찮고, K2 제품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 친구의 경우 커플 롱패딩을 사서 입고 있는데, 제가 보기엔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왜냐면 둘 다 빅사이즈로 사서 입다 보니 둘이 같이 있으면 뭔가 너무 꽉 찬 느낌이 들어서죠. 하지만, 당사자들은 엄청 좋아한다는 사실. ㅋ


올해 처음 유행하는 것도 아니기에, 롱패딩 하나 정도는 장만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