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이 되면 낮에 더운 것도 괴롭지만 밤에 열대야 때문에 괴로운 게 더 힘들기 마련입니다. lg 에어컨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에도 장착되어 있는 열대야 취침 설정을 하고 자면 아무래도 좀 더 숙면을 취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최근 제품일수록 전기 효율도 좋아 전기세도 그리 많이 나오지 않아 마음 편하게 활용할 수 있지요. 

<lg 에어컨 열대야 취침 설정 시간, 숙면 취하는 법>

lg 에어컨

휘센 에어컨도 요새 많이 사용하고 있지요? 한여름에 숙면을 취하는 법 중 가장 중요한 건 온도 조절입니다. 너무 빵빵하게 밤새 틀어놓는 것도 옳지 못해요. 적당히 틀고 자는 게 좋지요.

 

자기 전에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무리한 운동은 하지 말고, 내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들을 세팅해두면 좋지요. 여름에 잠을 제대로 못 자면 너무 힘든 만큼 관심을 가지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신 lg에어컨 대부분의 스텐드형, 벽걸이형 에어컨에 ‘열대야 취침’ 버튼이 있습니다. 켜짐, 꺼짐 예약이 가능해서 설정하고 자면 되고, 최소 30분에서 최대 7시간 정도까지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에어컨 장식품처럼 놀리지 마시고, 적절하게 잘 활용해서 충분히 잠을 잘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건강도 관리되니까요. ^^

[참고 글]

- 한여름 준비, 홈플러스 일렉트리카 선풍기 구매 후기

- 삼성 바이러스닥터 효과, 깨끗한 공기 만들기

- 삼성 청소기 파워건, 다이슨보다 좋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