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출시일, 색상 디자인, 가격, 사전예약 사은품 등등에 대하여 정리해드립니다. 프로, 프로맥스 관련 이야기도 함께 풀어봅니다. 구체적인 최근 소식들이 나와 있으니 참고할만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아이폰 15 출시일, 색상 및 가격, 사전예약 사은품>

아이폰 15 출시일

삼성의 갤럭시 z플립5, z폴드5 평가도 꽤 괜찮은 편인데, 역시아 iphone을 쓰는 분들은 이제 나올 아이폰 15 모델에 많은 관심이 있겠지요. 아직도 루머들이 다양하게 돌고 있지만, 이제는 거의 공식적인 정보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이폰 14와 어떻게 다른가?

아이폰 14 시리즈의 경우 프로, 맥스에 주로 초점이 맞춰져 있었습니다. 기능적인 차이가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났기 때문인데요. 이런 부분이 판매량에 큰 영향을 미쳤고, 이번 아이폰 15 모델의 경우 개선된 점들이 반영되어 나오게 됩니다. 다이나믹 아일랜드, 4800만 화소 메인카메라, A16 Bionic 칩은 기본형에도 추가될 기존 기능입니다.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NO광고)

소모품이기에 주기적으로 바꿔야 하는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정책이 한 번만 바껴도 관심이 별로 없는 일반 사람들은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릅니다. 그래서, 덤탱이 쓰는 경우가 많지요.

info.peterjuninfo.com

아이폰 15 한국 출시일은?

예전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한국은 후순위로 밀려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추석 연휴를 앞둔 상태라 더더욱 그럴 것 같네요.

1차 출시국 기준으로 사전예약 기간은 9월 15일 시작하게 되고, 공식 출시는 9월 22일에 될 것입니다. 한국 출시일은 대략 10월 6일 ~ 13일 사이로 보고 있습니다.

성능향상은 어느 정도?

다이나믹 아일랜드, 4800만 화소 메인카메라, A16 Bionic 칩 등은 14에서 이어져 내려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의 경우 TSMC의 3nm 공정으로 만들어진 A17 칩셋이 탑재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A17 칩은 싱글코어 3269점, 멀티코어 7666점 정도로 M1칩에 가까울 정도입니다. 엄청난 성능을 자랑하게 될 것 같네요.

C타입

EU의 환경 규제 관련 법안으로 인해 USB-C 충전포트 의무화 때문에 이번 모델부터는 C타입 충전 단자가 적용됩니다. 기본형은 USB2.0, 프로 라인업에서는 USB3.2 규격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아이폰 15 색상

프로맥스 얼마나 좋나?

잠망경 렌즈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는 프로맥스는 트리플 렌즈로 6배 광학 줌을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높은 배율을 유지하면서 해상도도 유지되는 수준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션 버튼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사실은 아니지만 흥미롭게 바라봐야 할 문제이기도 합니다.

아이폰 15 가격

- 프로 모델 : 1,099달러

- 프로맥스(promax) 모델 : 1,199달러

이 정도 가격에서 시작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략 기본형은 135만원대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아이폰 15 색상은 블루, 핑크, 다크레이 색상이 추가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 바로가기

요즘 인스타 등 sns에서 엄청 핫한 테스트입니다. 라벨스티커테스트 mbti 바로가기 제공해드립니다. 저도 해봤는데, 결과가 썩 맘에 들지 않게 나와 괜히 슬퍼지는 중이네요. 물론 재미로 보는 것

info.peterjuninfo.com

 

 

하루콩 앱, 가장 괜찮은 다이어리 어플

이제는 앱을 활용하여 자신의 다이어리를 만들어나가는 분들도 많습니다. 편의성과 접근성이 가장 큰 이유일텐데 그걸 충족하면서 잘 만들어진 하루콩 앱은 제가 볼 때 가장 괜찮은 다이어리

cutessuk.tistory.com

 

 

가장 비싼 캠핑카 엘레멘테 팔라조 (EleMMent Palazzo) 가격, 실내모습

수많은 별명이 붙어 있는 자동차. 차박을 즐기는 사람들은 전 세계 곳곳에서 늘어나고 있는데, 세계에서 가장 비싼 캠핑카 엘레멘테 팔라조 (EleMMent Palazzo)는 그야말로 꿈의 캠핑차량입니다. 어

foritlife.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