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균형있는 주식투자를 좋아합니다. 단단하고, 튼튼하게 오래 갈 수 있는 가치투자 기반위에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걸 즐기는데요. 코로나 이후로는 제약, 바이오 테마주도 많이 했네요. 바이오 주식 추천 관련 팁을 드려볼까 합니다.

<바이오 주식 추천, 수익율 올리는 황금주>

바이오주 추천

주식투자자들은 대부분 돈을 벌고 싶어서 주식을 하지요. 사명감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더 많이 벌기 위해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데, 꼭 주식이 아니어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은 자본주의 시장에서는 동일합니다. 지금 돈 벌기 가장 좋은 섹터는 제약바이오겠지요?

제약 바이오 주식 추천, 아직 괜찮은가?

지난해 저는 여러 종목으로 이익을 보았습니다. 함께 주식투자하는 아직은 주린이인 제 친구도 멋진 수익을 맛보았지요. 누구나 아는 신풍제약, 휴마시스, 씨젠 등으로 큰 수익을 얻고 나니 이 녀석은 자꾸 테마주만 들여다봅니다.

그 열매의 달콤한 유혹은 이겨내기 어려운 건 사실이지요. 하지만, 주식시장은 심리전이 메인입니다. 무턱대고 큰 수익만 보고 이성을 잃는 순간 나락으로 가는거죠. 본인이 완벽하게 공부한 게 아니라면 섣불리 움직이지 마세요.

하지만, 제약, 바이오 종목들은 단지 코로나로 인해 이슈가 되었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앞으로 제 2의 코로나, 제 3의 코로나가 나올 수 있는 만큼 미래 시대에 제약바이오주는 엄청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즉, 아직 괜찮은가?가 아니라 계속 괜찮다는거죠. 다만, 좋은 종목을 찾는 건 별개의 문제입니다.

코로나 관련주
(예시 이미지)

바이오 주식 추천, 전문가 도움?

인터넷 카더라, 종토방에서의 추천. 이런저 제발 하지 마세요. 자신의 생각을 올바로 잡을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저 귀가 얇아 흔들리기 좋습니다. 요즘은 기본이 AI투자, 빅데이터분석 투자입니다. 그저 개인이 분석해서 하려면 몇 개 종목만 깊게 파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주식 뿐만 아니라 모든 서비스에서 나보다 잘 하는 사람이 있으면 비용을 들여서 이용합니다. 100원의 비용을 들여서 1000원을 벌 수 있다면 써야지요. 이게 자본주의의 기본 논리인데, 이상한 부분에 꽂혀서 맞다 틀리다로 싸우곤 합니다. 돈을 벌 때는 감정은 철저히 배재하고 이성만 내세우세요.

저는 몇 곳을 보고 있는데, 그중 하나만 알려드리자면 청개구리LABS에서 제약바이오주만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청개구리LABS를 아는 분들이 이미 많기는 하니 검증을 따로 거치진 않아도 될겁니다. 전문가가 맞느냐?가 중요하고, 어떻게 하느냐?를 살펴보는 게 중요합니다.

제약 바이오주 추천

- 투자자 성향에 맞춘 시스템관리 및 전문가 배정

- 특허청 출원된 스마트웍 분석 시슽메으로 차별화된 종목 추천

- 법무법인 공증을 통한 정확한 수익률 공개

- 제약바이오 관련주 TF팀 결성 가장 핫할 때 돈을 쓸어 담아야 합니다.

더 좋은 전문가가 있다면 거길 활용하면 되겠고요. 내가 전문가라면 애당초 이 글을 보지도 않았겠지요. 어떻게 제약바이오 주식으로 수익을 내는지 좀 더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홈페이지 좌표 남깁니다.

>>> 청개구리LABS 제약바이오주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