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좋은 보조배터리가 워낙 많이 나와서 고르는 맛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샤오미 보조배터리 시리즈는 가격과 성능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해서 1세대부터 2세대, 3세대까지 이르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을 선물 받았네요.

<선물받은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실용성>

샤오미 보배

특별한 날, 특별한 의미가 있어서 받은 선물은 아니고, 가볍게 아는 사이에 가볍게 받은 선물입니다. ^^ 실용성을 따졌을 때 가벼울 선물로 보배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고, 누구나 배터리가 모자란 상황이 생기기 때문이죠. 

샤오미 보조배터리 케이스

특히 최근 일체형 폰이 대세이다 보니 보조배터리 (보배)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삼성 노트8을 쓰던, 애플 아이폰8을 쓰던 누구나 마찬가지지요. ^^

보조배터리 사용 설명서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사용설명서 AS

전 2세대, 3세대를 이미 가지고 있었는데, 어찌어찌하다 보니 동생들에게 하나씩 다 줘버렸습니다. (내리사랑 ^^) 그래서 최근에는 보배가 없었는데, 이렇게 선물 받게 되어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구형 모델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1세대이지만, 괜찮습니다. 

샤오미 이동배터리 구성품

가벼움과 속도가 최근 제품들보다는 아쉽지만, 사이즈가 한 손에 들어오는 정도라 좋습니다. 1세대를 여전히 활용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연두색 실리콘 보배 케이스

10000mAh

연두색 실리콘 케이스는 미리 껴 있던 건 아니고, 보조배터리 꺼내자마자 제가 끼운 거네요. 선물 주신 분이 이것과 아이폰 8핀 젠더까지 챙겨주셨습니다. 아이폰 관련 제품은 그게 무엇이 되었건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라, 이렇게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하네요. 저는 무려 폰을 세 개나 들고 다니거든요. ^^ 그중에 아이폰6도 있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1세대

짧은 충전 케이블이 늘 아쉽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금세 맛이 가서 문제인데, 이건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2세대, 3세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충전 케이블 여러 개 챙길 수 있다면 그것도 상당히 효율적일 것 같네요. 

보배 10000

용량이 10000 정도면 스마트폰 완중 두 번 이상은 할 수 있으니 평소 들고 다니면서 활용하기 딱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고요. ^^ 처음 디자인이 최고일 때가 많은데 샤오미 보조배터리도 약간 그런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2세대 이상은 10000보다는 20000 모델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