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더 스마트해진 스킨케어 디바이스.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가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걸 사용하면 더욱 더 상쾌한 피부,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하네요. 주로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고, 남성용도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살펴봤네요.

<집에서 하는 5분 에스테틱, 필립스 비자퓨어 후기 모음>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1. 이 제품의 주요 특징

- 부드러운 딥 클렌징 : 손으로 세안하듯이 부드럽게 할 수 있으면서 효과는 10배 더 뛰어나다고 합니다. 엄청난 클렌징 효과지요. 메이크업의 잔여물들과 묵은 각질 등의 제거가 용이합니다. 

- 리바이탈라이징 마사지 : 마사지를 잘 하면 혈액순환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지요. 리바이탈라이징 마사지로 피부의 깊은 곳까지 마사지가 되어 안면근육을 이완시켜줄 수 있습니다. 손으로 하는 것보다 효과가 좋을 수밖에 없지요. 

- 프레쉬 아이 : 눈 주위를 관리하는 건 정말 중요합니다. 얼굴 외모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죠. 림프배농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어 있고, 세라믹으로 코팅된 차가운 재질이 눈을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부드럽게 활용할 수 있어 더 좋습니다. 


2. 후기 모음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제품은 워낙 인기도 많고, 검증도 된 제품이지만... 그래도 한 번 찾아봤습니다. 제가 찾아본 각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 30대 여자선물로 완전 선호템이 아닐까 싶어요. 덕분에 시간 할애는 자유롭고, 피부는 나날이 좋아지고 있어요.

- 홈에스테틱 추천아이템으로 인정합니다.

- 여자친구 생일선물 고민인 분들 요거 추천!

- 피부 속부터 자연스럽게 광채가 차오르는 걸 경험할 수 있답니다.

- 사용 후 코에 올라와 있던 피지가 꼼꼼한 클렌징으로 매끈매끈해진 게 한눈에 비교가 되더라고요. 속이 다 후련했습니다. 

- 매일 5분만 관리해주면 정말 다른 케어가 필요 없을 정도로 좋아요!


3. 단점?

사람에 따라 불편한 점이 있을 수도 있고, 개선이 필요한 항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디자인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기능적 측면에서 사용 이후 제품을 반드시 눕혀두어야 하는 건 꽤나 불편한 사항입니다. 잠시 세워둘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면 더 편리했을텐데 말이죠.!!!

- a/s를 세 번이나 하네요. 전원 안들어오는 현상, 껐는데 혼자 켜지는 현상 등. 


단점은 다른 제품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형태이긴 합니다. 불량률이 낮은 편이라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