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고디바 초콜릿을 정말 좋아합니다. 가격이 비싸긴 해도 맛이 깊고 풍부하며 고급스럽기 때문이죠. 자주는 못 사 먹어도 특별한 날이나 화이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많이 사곤 하지요. 이번에도 한정판으로 갸또 메종 컬렉션이 나왔네요.

<고디바 화이트데이 선물 초콜릿 갸또 메종 컬렉션>

전통적인 유럽식 홈메이드 제과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 컬렉션 상품이라 합니다. 전통 프렌치 쇼콜라, 이태리 티라미수 같은 특수한 지역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요. 맛이 정말 예술입니다.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한테 사탕을 준다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여성분들은 초콜릿을 더 좋아하지요. 애인은 없지만, 사랑스런 막내 여동생에게 매년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있네요. 사무실 동료분들과도 나눠 먹습니다. 따뜻함이 느껴지는 풍경이지요. ^^

<이미지출처. 고디바 공식홈페이지>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고디바 초콜릿은 무난함을 뛰어넘어 특별함을 선물해줍니다. 처음 맛보는 분은 그 맛에 놀라 특별함을 경험하게 되고, 잘 아는 분은 그 고급스러움을 알기에 특별함을 느끼게 됩니다. 

- 갸또 메종 셀렉션

- 갸또 메종 어쏘트먼트

- 갸또 메종 어쏘트먼트 까레

- 갸또 메종 하트 박스

- 랩트 트뤼프 미니 하트 틴

-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

이런 한정판 상품도 좋지만, 기존 고디바 베스트 셀러 상품도 좋습니다. 

- 골드 컬렉션 8P

- 트뤼프 컬렉션 9P

- 까레 85%

- 프레스티지 비스킷 박스 32P

이런 제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

저는 구로디지털단지 쪽에 있는 고디바 매장[포스팅]을 주로 가네요. 인터넷 구매도 좋지만,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다면 직접 가서 골라보는 것도 좋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