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눈을 닮은 카메라.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갤럭시s9의 가장 큰 특징이 아닌가 싶습니다. 출시와 함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s9의 사양, 색상, 기본 스팩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계속 들여다보고 있으니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 구매충동이 생기네요. ㅎㅎ

<갤럭시s9 사양, 색상, 기본 스펙>

<모든 이미지 출처. 갤럭시s9 홈페이지>

스마트폰의 대표적인 모델인 갤럭시S 시리즈. 삼성 제품이기에 사실 이런저런 생각 없이 선택해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모델이 아닌가 싶네요. 실패작이 거의 없었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

1. 듀얼조리개

역시나 카메라 기능이 중요한 만큼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어두운 곳이나, 밝은 곳이나 사진이 잘 나오도록 만들었다는 삼성 갤럭시S9. 이는 듀얼조리개의 역할이기도 하지요. F1.5, F2.4 모드를 지원합니다. 

2. 슈퍼 저조도

F1.5모드가 슈퍼 저조도인데, 어두운 곳에서 빛을 최대한 받아들이기 때문에 야간 촬영에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요새 많이들 좋아할 만한 성능인 '슈퍼 슬로우 모션' 또한 멋진 기능입니다. 6초짜리 짧은 영상을 만드는 이 기술은 향후 sns에 많은 역할을 부여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3. 번역

카메라를 가져다 대면 바로 번역해주는 실시간 사진 번역은 해외여행 하는 분들에게 엄청난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인증 / 보안

인텔리전트 스캔이라 해서 얼굴 + 홍채 복합인증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보안에 대해서 점점 걱정할 필요가 없어지고 있네요. ^^

5. 디스플레이

좌우 베젤 없는 디스플레이 디자인도 이제는 기본 스펙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6. 사운드

AKG, DOLBY ATMOS. 멋진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 듣기에도 좋네요. 

7. 갤럭시S9 색상

기본 색상은 라일락퍼플, 미드나잇 블랙, 코랄 블루 세 가지 색상입니다. 은은하면서도 아름다운 이 색상들은 꽤나 멋스러워 제품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네요. 

스마트폰 바꿀 시기가 된 분이라면 삼성 갤럭시S9 노려볼 만 한 것 같습니다. 최신 기술들이 모두 접목되어 있으며, 과거의 폰에 비해 확실히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니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