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하는 가성비 최고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바로 qcy t1 tws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역시 고르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되었는데요. 구매하고, 써보니 그 말이 무조건 맞는 말이었습니다. 가성비갑이 따로 없네요. ^^

<qcy t1 tws, 가성비 최고 블루투스 이어폰>

qcy box

저는 29,000원 정도에 샀는데, 이틀 후 친구 녀석이 2만 원 중반대에 나온 걸 링크 보내주더군요. 그래도 아쉽지 않았어요. 이 정도 가격에 이런 물건을 산 것도 좋았지만, 며칠이라도 먼저 활용할 수 있어서 그게 더 좋다고 생각들었기 때문이죠. 

이어폰이 들어 있는 하얀 박스와 파우치가 들어 있습니다. 하얀 박스는 예전 같았으면 애플이 떠올랐을 것 같은데, 요샌 샤오미가 떠오릅니다. 깔끔한 느낌 좋아요. 

블루투스 이어폰

QCY-T1 TWS 블루투스 이어폰 기본 정보

- 충전시간 : 약 2시간

- 음악재생 : 약 4시간

- 대기시간 : 약 120시간

- 충전독 input : 5V, 500mA

- 블루투스프로파일 : HFP / HSP / A2DP / AVRCP

블루투스 5.0이 지원되는, 선 없는 이어폰!!!

qcy tq tws

구성품으론 이어폰 두 쪽과 충전기, usb 케이블, 이어팁이 들어 있네요. 

qcy t1

이어폰을 케이스에 꽂아두면 충전이 됩니다. 이마저도 없다면 케이스에 케이블 연결해서 충전하면 되고요. 뭐.. 다루는 데 어려운 건 없습니다. 워낙 심플해서요. 꺼내면 자동으로 켜지고, 길게 누르면 꺼집니다. 

가성비갑 블루투스이어폰

하얀 불, 빨간 불.... 불 색깔에 따라 배터리 체크도 가능하고요. 버튼을 눌러 음악을 틀고, 끌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음질인데요. 너무 좋아서 할 말이 없을 정도에요. 블루투스 5.0이 지원되니 끊김현상도 없거니와, 사운드가 좋으니 음악 듣기에 정말 좋습니다. 충전도 빈번하게 할 정도가 아니라 그런 문제로 아직 불편해본 적도 없네요. 강한 중저음과 밸런싱이 잘 된 고음까지 호불호가 거의 없을 듯한 사운드 밸런스입니다. 

가성비좋은 qcy

애플 이어폰을 쓰고 있었는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 제품을 만나니 좋네요. 물론 이게 최고란 뜻은 절대 아닙니다. 가성비 최고란 뜻이지요. ^^ 돈이 많다면 비싸고 좋은 제품 쓰고 싶은 건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한동안은 qcy t1 tws로 음악을 들을 것 같네요. 

[참고 글]

- 가정용 CCTV 앱봇 라일리 장점 정리

-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2 노이즈 캔슬링

- 인공지능 스피커 활용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