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구운감자, 바삭한 식감의 스틱 과자
감자로 만든 과자를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맛을 본 이후로 완전 반한 제품입니다. 해태 구운감자. 석쇠로 구웠다고 하네요. 너무 맛있어서 이틀 연속 사 먹었네요.
<해태 구운감자, 바삭한 식감의 스틱 과자>
마침 집 근처 마트에서 세일하고 있기도 해서 완전 이득입니다. 플라스틱 통으로 되어 있는데, 이거 하나에 1,200원에 사 왔어요. 엄청 싸게 구입했습니다. 아래 사진 보면 정가는 3,600원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영양 정보
나트륨 200mg 11%
탄수화물 19g 6%
당류 2g 2%
지방 6g 11%
콜레스테롤 0
단백질 1%
칼로리 총 520kcal
해태 구운감자 과자 구성
통 안에 작은 봉지 네 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틱 형태의 과자인데, '똑' 하면 '딱' 하고 부러지는 조금은 단단한 느낌의 스낵입니다. 석쇠로 구우면 무슨 맛일까? 라는 생각은 이미 다 먹은 이후에 해봤네요.
한 봉지에 들어 있는 스틱과자 양이 꽤 됩니다. 한 봉지 뜯어서 세어보니 22개 들어 있네요. 꽤 많아서 하나씩 먹다 보면 한참 먹을 수 있어요.
해태 구운감자 맛 평가
좀 딱딱한 편이라 이빨이 약한 분이라면 조심해서 먹는 게 좋습니다. 똑, 똑, 부러뜨려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맛도 아주 고소하고 괜찮고요. 먹는 게 재미있다고나 할까요?
한 번 먹기 시작하면 한 봉지에 들어 있는 구운감자 과자를 다 먹기 전까지 절대 멈출 수 없습니다. 그만큼 마성의 맛을 가지고 있는 셈이지요. 글 초반에 언급했지만, 포테이토 과자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근데 이건 너무 맛있네요. 세일하는 기간 동안 싼 가격으로 자주 먹으려고 하네요. ^^ 심심할 때 먹기에 좋아요.
[참고 글]
'먹거리 리뷰 > 과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 빼빼로 더블딥 고구마, 달콤한 맛이 굿 (0) | 2018.11.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