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에서 꼬마로 올라가는 초등학교 입학생들을 위한 선물은 필수입니다. 처음 학교 생활을 하게 되니 다른 것보다 필수품들을 선물로 하는 게 좋습니다. 가방을 비롯하여 각종 학용품들이 제일 실속있고, 좋은 선물이 됩니다. 이모, 삼촌들이 필히 챙겨야 할 조카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교 입학선물 가방 브랜드 추천>

이제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어린아이기에 가방은 되도록 가벼운 것이 좋습니다. 아이가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신경 써줘야 할 때죠. 디자인도 중요하고, 괜히 메이커도 중요해 보이지만, 정작 아이한테는 가방 무게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세요. ^^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부모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방 브랜드 세 곳을 추천해봅니다. 

1. 뉴발 가방

뉴발 가방이 가볍다고 부모님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고요. 가장 무난한 브랜드가 아닐까 싶네요. 

<이미지. 뉴발란스 홈페이지>

2. 노스페이스 가방

노스페이스는 학생들에게 확실히 특화된 제품을 많이 내나봅니다. 것도 우리나라 타겟으로 말이죠. ^^ 부모님들 사이에서 꽤나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조금 무거울 수 있으니 가방 무게 정도 체크하고 입학선물로 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미지. 노스페이스 홈페이지>

3. 빈폴 가방

위의 두 브랜드을 섞어놓은 것 같은 느낌. 꽤 고급스럽다는 것이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가방 모델에 따라 무게는 다를 수 있으니 역시 한번 체크해보고 사는 게 좋겠네요. 

<이미지. 빈폴 홈페이지>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가방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지만, 이미 준비해 놓은 경우라면 겹칠 수 있기도 합니다. 미리 확인해보고 준비해 놓았다면, 다른 학용품이나 예쁜 옷으로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