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석선물 추천으로 베스트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코로나 등 기타 이유로 자주 고향에 가지 못하고, 부모님, 친지어른들 뵙지 못한다면 더더욱 선물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될거라 생각하네요.

<2023년 추석선물 추천 BEST 10>

2021 추석선물 추천

코로나 이후 우리네 명절 모습도 많이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만남보다는 선물로 마음을 대신하곤 하지요. 2023 추석선물 역시 이런 분위기를 피할 수 없기에 이왕이면 상대방에게 좋은 선물이 되어야겠지요.

 

2023 추석선물 추천 - 부모님, 중요한 분들

2023 추석선물 추천 - 지인들

추석선물추천

아무래도 가격대의 차이가 있습니다. 중요한 분들이나 부모님께는 그래도 좋은 걸 해드려야지요. 명품은 못 해드려도 마음을 듬뿍 담아 좋은 선물을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찾아뵙지 못한다면 용돈도 꼭 챙겨드리고요. 그것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지인들에게도 선물을 꼭 하는 편인데, 흔한 참치나 생활용품보다는 조금은 고급스러워 보이는 상품을 주로 찾아서 합니다. 그래서 쿠키, 잼, 차 종류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받는 분들이 다들 좋아하시더라고요. 무난하게 과일세트를 선물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진생당 침향원 재료, 효능, 가격 ▼

 

진생당 침향원 재료 및 효능, 제조 과정 - peterjun's life

온 가족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진생당 침향원은 대표적인 제품인데요. 침향, 녹용, 홍삼, 산수유, 숙지황, 당귀 등의 재료가 들어간 종합 건강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eterjuninfo.com

띠별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

 

띠별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조선일보

하루를 시작하기 전 가볍게 띠별 오늘의운세 무료보기를 통해 그날을 첨쳐봅니다. 인생이라는 것은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것이지만, 미리 나의 운을 살펴보고 때론 기분 좋게 시작하며, 때로는

info.peterjuninfo.com

휴대폰 싸게 사는 법 ▼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NO광고)

소모품이기에 주기적으로 바꿔야 하는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정책이 한 번만 바껴도 관심이 별로 없는 일반 사람들은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릅니다. 그래서, 덤탱이 쓰는 경우가 많지요.

info.peterjuninfo.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Recent posts